반응형

닭띠, 혈액형에 따른 운세가 궁금하다면?

 

혈액형에 따른 닭띠의 운세

 


A형 

혈액형이 A형이며 닭띠인 사람은 자신에게 엄격하고 추호의 흐트러짐도 없다. 일하는 데 있어서 대충대충 하지 않고 성급하게 처리하지 않으며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식으로 두리뭉실하지 않으니 상사의 칭찬과 동료들의 존경을 받는다.


다른 사람을 잘 도와주고 벗에게 어려움이 있으면 힘껏 나선다. 그의 친구들을 보면 대부분 명랑하고 대범하며 작은 일에 구애받지 않는 사람들이다.


이들은 말재주가 좋고 활달하며 영리하다. 때와 장소에 맞게 자기를 표출하고 개인의 득실을 크게 따지지 않는다. 사물에 대한 판단이 정확하고 신속하다. 창조적인 건의를 잘하나 실천이 따르지 못하기에 결과적으로는 아무리 좋은 견해라도 그저 그렇다.


강직하고 굴복을 모른다. 자기의 약점을 전혀 인정하지 않는다. 개성이 강하고 진취적이며 언제나 끝을 보고야 만다.


애증과 좋고 나쁨에 대한 태도가 분명하다. 적은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고 친구에게는 언제나 너그럽다. 

 

그럼에도 내심은 매우 고독하고 어떤 경우라도 자기의 속마음을 내보이지 않는다. 자아봉쇄적인 세계에서 탈출만 한다면 밖의 세상은 매우 광활하고 기회도 때때로 찾아올 것이니 삶의 길에 햇빛이 찬란할 것이다.


B형 

혈액형이 B형이며 닭띠인 사람은 '홀로서기'로 타인의 지시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늘 오만한 자태이고 자존심이 남달리 강하다. 감정 기복이 커서 때로는 모든 것을 외면하고 때로는 지극히 동정심을 보이면서 약한 자를 배려하여 불평을 토로한다.


반발력이 강해서 타인과 쉽게 충돌하고 때로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결사적이다. 자기를 표출하기를 좋아하고 주장이 강하다. 늘 남을 질책하고 남의 질책을 받기도 한다.


일에 참되고 추호의 소홀함이 없다. 어물어물 책임을 모면하려 하지 않고 대충 하지도 않는다. 남이 일을 대충 하는 것을 보면 그 자리에서 질책한다.


천부적인 판단력과 뛰어난 행동력, 그리고 번잡한 사물을 처리하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으나 일생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호전적이어서 적이 많고 일생이 해를 받을 수 있다. 지나치게 성급하고 인내력과 의지가 부족하여 성공을 저해한다. 그것은 물론 '홀로서기' 본성 때문이기도 하다.

 

약점을 미봉하기에 힘쓰고 엄숙하면서도 실제적이고 온당하면서도 강하고 굴할 줄 모르며 인내력을 가지고 타인을 생각한다면 앞길은 밝을 것이다.


AB형 

혈액형이 AB형이며 닭띠인 사람은 마음이 곧고 바른 소리를 잘하여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얻는다. 선량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타인을 대하고 진심으로 남을 돕는다.


언어 전달력이 뛰어나 도리를 알기 쉽게 깨우쳐주고 심금을 울리어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이러한 방법으로 자기의 뜻을 따르게 하고 행동을 함께 하게 만든다.


조직력과 호소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단체의 수령이나 핵심 인물이 될 수 있다. 말재주가 좋고 화제가 풍부하여 정치, 경제, 음악, 미술, 항간의 이야기로부터 국제 뉴스에 이르기까지 막힘이 없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싫증을 느끼지 않게 한다.


일을 진실되게 하고 조리정연하다. 무슨 일을 하든 몇 주일 전부터 정성들여 계획하고 그대로 거침없이 밀고 나간다. 때로 계획이 현실상황과 빗나가면 기회를 잡아 임기응변한다. 무슨 일에서나 남보다 뒤지려 하지 않고 승부욕이 매우 강하다. 정력이 왕성하고 흥미를 가진 일에는 싫증을 느 끼지 않는다. 이를테면 사교 범위가 넓고 부지런히 움직이면서도 피로를 모른다.


총명하고 영리하며 벗이 많아 길운이 거듭된다. 그러나 기회를 포착하고 잘 이용하지 못하면 흔히 중도 하차하고 만다. 인내력과 의지 그리고 고심하는 정신을 키워야 한다.


0형 

혈액형이 O형이며 닭띠인 사람은 총명하고 재치가 있다. 일에 부딪치면 이치에 통하며 처리가 교묘하다. 평소 생각이 치밀하고 일처리가 정리에 맡다. 타인을 늘 생각하나 성격이 강직하고 승부욕이 강하여 때때로 다른 사람과 다투는 일이 있다. 일에 참되고 추호의 소홀함이 없다. 겉치레를 좋아하지 않고 두리뭉실하지 않다. 타인이 얼렁뚱땅하는 것을 보면 인정사정없이 질책하기도 한다.

 

명석한 판단력과 뛰어난 지도력을 소유하고 있으나 세상을 비웃고 인생이 오락적이다. 관직은 멀리하나 곁에서 차분히 살피고 계략을 잘 꾸며 준다.


한가로이 보내나 정의감에 넘쳐 정의를 위한 일이라면 칼산에라도 오르고 불바다에라도 뛰어든다. 호화롭고 사치를 즐기고 어떤 모임에서나 타인의 주목을 받기를 바란다. 자질이 뛰어나다.


일생에 기회가 많고 인생길이 아름답고 찬란하다. 그러나 탁상공론이 많고 실천력이 약하며 창조성이 없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잘 놓친다. 그럼에도 배포 있게 '사람마다 뜻이 따로 있다' 고 말한다.


다만 자아 감각이 좋고 유쾌하면 만족한다. 편안하고 자유롭고 느긋함을 천하 최상의 쾌락으로 여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