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띠가 피해야 할 상대, 원숭이띠, 개띠와는 정말 상극인 것인가?

닭띠가 피해야 할 상대

 

닭띠인 그대는 '남자는 남자다워야 한다' 고 확신하고 있으니 야심이 많고 위풍당당한 이른바 남성적 기개로 충만한 사람이다.


그러므로 지나치게 소심하고 주방을 기웃거리는 남성은 그대와 좋은 연분이 될 수 없다. 이를테면 속알머리가 짧은 닭띠 남성, 지나치게 조심스럽고 그래서 무능한 듯한 쥐띠 남성이 이에 속한다. 또 팔방미인이고 그래서 어느 정도 성실하지 못한 원숭이띠 남성, 정서가 불안정하고 초조함과 우울함이 극단적으로 병존하는 개띠 남성도 좋지 않다.


당신은 언제나 그들을 얕잡아 본다. 한 번 상상해 보라. 아내가 남편을 우습게 여기는 가정만큼 비극적인 것은 없다. 이런 가정에서 성장한 아이는 틀림없이 부모를 얕잡아 보게 된다. 그대가 남편을 얕잡아 본 결과는 장래 그대가 그대의 자식한테 괄시당하는 과보를 받게 된다는 것이다. 그대가 확실하게 자기를 제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물론 달리 해석되겠지만, 그러나 오만한 닭띠 여성은 아무래도 자기를 억제하고 희생을 달갑게 여길 수 없으니 서로의 생각이 조금만 틀려도 큰 싸움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연분이 없는 상대와 접촉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럴 때에 그대가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많을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