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돼지띠에게 적합한 결혼 상대, 어떤 띠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돼지띠에게 적합한 결혼상대

 

돼지띠 남성은 가정을 소중히 여기므로 행복하고 즐거운 가정을 이룰 수 있다. 비록 애정 표현을 잘 하지는 않지만 사랑의 태도는 용감하다. 성(性)에 있어서도 대체로 강한 편이고 애정생활에서는 기교를 많이 추구한다. 돼지띠 여성은 다른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다산(多産)의 경향이 있다.

 

이것이 돼지띠의 종합적인 성격과 운세라면 다음은 대체로 어떤 사람이 이 돼지띠와 궁합이 맞는지를 알아보자.


돼지띠는 아주 천진난만하고 명랑한데 비해 쉽게 사기를 당하거나 이용당한다. 이런 점으로 미루어 보아 어느 정도는 명석하지 못한 면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돼지띠들이 선량하고 타인을 잘 도와주므로 이성에게 사랑을 받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돼지띠 여성의 경우 남성의 감언이설에 쉽게 넘어가 가볍게 자신을 허락할 수 있다. 천진난만한 천성이 부작용을 일으켜 성적으로 가볍다는 인상을 지울 수가 없다. 그러기에 일생을 기탁할 반려자를 선택할 때는 꼭 제대로 된 남성인지 확인하는데 주력해야 한다.


돼지띠

돼지띠 남성과의 연분을 '상경여빈(相敬如賓)'이라고 할 것이다. 다시 말하면 두 사람은 예절을 중히 여기고 서로 존경하며 다툼이 적을 것이다. 이들의 만남은 틀림없이 한 치도 거짓이 없는 가정을 이룰 것이다.

 

그러나 결점도 존재하는 법, 서로 운세가 일치하니 상승기에는 별 문제가 없겠지만 일단 하락기에 들어서면 누구도 막을 수 없다. 이러한 궁합은 남녀가 출생한 계절이나 시간이 서로 반대될 때 그 연분은 더욱 좋다.

 

소띠

소띠들은 가정을 사랑하고 사업에 있어서는 옛것을 따라 사리에 맞게 처리한다. 미사여구로 아첨하지 못하고 거짓을 모르며 시간 속의 험난함을 이겨낸다. 소띠의 결점은 좀 느린 편이고 상대적으로 너무 솔직하다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두 사람의 결합은 기본 성격에 차이가 있으니 상대방의 입장이나 직책을 서로 이해하고 신뢰를 키우는 것이 필요하다. 함께 영화를 관람하거나 물건을 사러 가는 것도 바람직한 노력이다.

 

토끼띠

토끼띠는 재능이 뛰어나고 조심스럽게 자기의 '세계'를 지키며 전통적인 것을 숭상하고 다투는 것을 과민하게 싫어한다. 천진난만하고 명랑하며 활달한 돼지띠와 평화롭고 따스하며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꾸밀 수 있다.


이외에도 쥐띠 남성은 가무에 관심이 많은 돼지띠의 약점을 가라앉혀 줄 수 있으니 결혼 상대로는 연분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