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띠가 피해야 할 상대, 같은 개띠나 뱀띠와는 정말 상극인 것인가?

개띠가 피해야 할 상대

한마디로 말하면 그대와 결혼 연분이 없는 상대는 바로 그대와 같은 띠 남성이다. 이런 궁합은 둘 다 감정 기복이 격하고 정서가 불안정하기에 일단 유쾌하지 못할 때에는 밥이 잘 되지 못했다거나 변기가 물이 새는 등 자질구레한 일로도 서로 소리치고 욕하는 '전쟁'으로 바뀌어 휴전 없이 결판을 내는 수도 있다.


그러나 이보다 더욱 근본적인 것은 남녀를 불문하고 개띠는 의심이 많다. 충성심이 강한데 반하여 티끌만한 작은 일을 두고도 서로를 의심하면서 일을 아예 사경으로 끌고 간다. 아내는 남편의 호주머니에서 술집이나 다방 이름이 새겨진 라이터를 발견해도 대뜸 남편의 행위에 극도의 질투심을 불태운다. 이에 반하여 개띠 남편도 대체로 이와 같다.


이렇게 보면 이들의 궁합은 부부간에 서로를 신임하지 못하고 서로 기댈 수 없는 관계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다.

 

더 말할 것 없이 애정이란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싹이 튼다. 아무든 두 사람 사이에 애정의 토대가 되는 신뢰관계가 상실되니 연분 같은 것은 근본적으로 운운할 필요조차 없다. 그대가 여성으로서 도저히 질투심을 억제하지 못한다면 개띠 남성과의 결혼을 삼가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다.


다음으로 연분이 깊지 못한 것은 뱀띠 남성이다. 뱀띠 남성도 역시 개띠 남성처럼 의심이 심하다. 이와 동시에 그대는 직관적으로도 뱀띠가 본성적으로 교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그대 또한 마찬가지로 침묵을 지키지 못하고 히스테리컬하게 꼬치꼬치 따질 것이니 그 결과는 불을 보듯 뻔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