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띠, 혈액형에 따른 운세가 궁금하다면?

혈액형에 따른 양띠의 운세

 


A형 

혈액형이 A형이면서 양띠인 사람은 온화하고 평화를 사랑하며 박애주의자이다. 이들은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끼치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다. 남에게 항상 친절하고 가까워질수록 미움을 받기 않기 위해 노력한다. 언제 어느 때나 남을 위하고 일처리가 원만하며 세상사에는 관심을 두지 않은 채 현실과 동떨어져 산다. 만약 남이 자신의 삶을 침범하면 처음에는 회피하는데 그것이 반복되어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상황에 도달하면 반항하며 반격을 가한다.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생활을 원하기 때문에 모험을 싫어한다. 예를 들어 배를 탈 경우 속도가 빠른 보트보다는 호화롭고 평온한 여객선을 선호하며, 휴식할 때에는 해변의 백사장보다는 크고 울창한 나무 그늘을 좋아한다. 아늑한 대자연을 좋아하고 전원생활을 즐긴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주도면밀하고 상세하게 계획을 짜 놓은 다음 그대로 차근차근 해나가는데 아무리 작은 절차라도 빠뜨리지 않고 세밀하게 진행한다. 인내심과 의지가 매우 강하다.

 

사람 됨됨이가 겸손하고 자기를 드러내는 것을 싫어하여 좀처럼 자기의 성과를 뽐내는 법이 없다. 공을 탐하지 않으며 묵묵히 헌신하는 조용한 생활을 한다. 또한 매우 현실적이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으며 착실하게 눈앞의 현실에 주안점을 두고 일을 차근차근 풀어 나간다. 

 

결점이라면 도전정신이 부족하고 자신을 작은 공간에 국한시키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많이 놓쳐버린다. 그렇지만 이런 온건한 작풍은 중년 이후에 좋은 운을 가져다줄 수도 있다.


B형 

혈액형이 B형이며 양띠인 사람의 가장 두드러지는 개성은 과묵하여 자기를 드러내기 싫어하는 점이다. 그들은 여러 사람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곳에서 혼자 침묵을 지킨다. 그러나 그는 이런 상황을 싫어하지 않는다. 친구들도 그의 성격을 잘 알기 때문에 개의치 않는다.

 

사실 그는 감정의 기복이 심한 사람으로서 좋지 않은 일에 봉착하면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여러 사람을 종잡을 수 없게 만든다. 그는 좋은 일이 있어도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이렇게 자기의 감정을 통제할 줄 모르며 때로는 크게 화를 내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한다.

 

평상시에 사람들과의 교제가 활발하지 못하며 친구가 적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매우 어려운 사람이라고 하지만 사실 그들은 상냥하고 평범하다. 

 

사람 됨됨이가 정직하고 선량하며 뒷말이나 아첨을 하지 않는다. 언변이 능숙하지 못하여 평상시에는 침묵하지만 절친한 친구에게는 솔직하고 진심 어린 말을 덜어놓는다.

 

폐쇄적이지만 자비심이 있다. 오색찬란한 바깥세상을 갈망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자신에게 닥친 일들을 처리하는데 급급하다. 이상과 현실의 모순은 그들을 더욱 고민스럽게 만들고 자비심을 더욱 엄중하게 한다. 이로 인하여 어떤 사람은 타락의 길로 나가고 어떤 사람은 평범하게 지낸다.


일생의 많은 기회가 성격으로 인하여 매몰되어 버린다. 폐쇄적인 성격으로 인하여 근본적으로 외부 소식을 접하지 못하기에 기회 따위는 말할 나위도 없다.


AB형 

혈액형이 AB형이며 양띠인 사람은 내향적이고 과묵한데 상대방에게 자신의 느낌이나 경험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하고 늘 혼자서 울적해한다. 특히 연회나 파티에서 외로워 보이고 다른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지 않는다. 평상시에도 수심에 싸인 듯한 느낌을 주는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대체 알 길이 없다. 

 

그들에게는 결벽증이 있다. 늘 집이나 그 주위 그리고 자신을 티끌 하나 없이 청결히 한다. 만약 누가 약간만 더럽혀도 속으로 불쾌해한다. 물론 남을 탓하지는 않지만 빗자루로 쓸고 걸레로 닦고 하는 것이 마치 항의하는 것처럼 보인다. 결국에는 그들의 집에 드나드는 친구가 적어지지만 거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매일 의연히 많은 시간을 들여 청소하기 때문에 스스로를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휴식시간과 오락시간도 없는 무미건조한 생활을 한다. 

 

평상시에는 온화하고 선량하며 묵묵히 제할 일을 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비교적 좋은 인상을 준다. 그러나 일단 한번 화를 내면 눈으로 보지 않고는 믿지 못할 정도이다. 평상시에 그렇게도 온화하던 사람이 이렇게까지 히스테릭해질 수 있다는 것을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다. 그들은 자기의 어머니나 자식을 피가 나도록 때릴 수도 있다. 

 

매우 근검하여 단돈 1원, 물 한 방울도 절약하여 살 물건과 사지 말아야 할 물건을 정확히 나눈다. 제한된 경제 수입으로도 가정생활을 제대로 유지한다. 

 

자기의 생활 방식대로 생활한다. 세상사에 관심을 두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많이 놓쳐버리지만 그것을 알지 못한다. 일생을 평범하고 조용하게 지낸다.


0형 

이 사람은 침착하고 매사에 조심스럽다. 무슨 일이든 규칙대로 하며 순서대로 절차대로 실시하며 절대 자기 멋대로 행동하지 않는다.

 

인간관계가 평온하고 매사에 진심으로 남을 먼저 생각하므로 남과 다투는 일이 적다. 그러므로 현실에서는 늘 손해 보는 역할을 맡는다.

 

성격이 내향적이며 날마다 바쁘게 보낸다. 늘 자그마한 일로 고뇌하며 어찌할 바를 몰라한다. 이성을 존중하고 동지들과 단결하기 때문에 단체 생활에서 인연이 좋다. 마음속으로는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는 웃는다. 자기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며 마음속으로 고뇌를 느끼고 스스로를 억제한다.


실사구시하고 벼락 출세를 믿지 않으며 착실하게 목표를 향하여 매진한다. 매사에 매우 신중하며 남이 어떤 일을 아무리 좋게 떠벌려도 쉽게 넘어가 사기당하지 않는다. 한편으로는 너무 신중하여 모든 사람을 믿지 않기 때문에 많은 기회를 놓쳐버린다.

 

사업 쪽으로는 매우 애를 쓰고 근심 걱정을 하지만 조그만 기회도 놓치지 않는다. 그러나 뛰어난 성적을 거두지는 못한다. 

 

의지가 강하지 못하고 좌절당하면 의기소침해지고 속수무책에 빠지며 심지어 심리적 균형을 잃는데 다시 일어서지 못할 수도 있다.

 

자신의 생활 형편을 개선하려고는 하지만 행동이 뒤따르지 않으며 늘 이유를 만들어 도피하려 한다. 이렇게 하루하루를 지내다 보면 결국은 자기의 이상을 영원히 실현할 수 없게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