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랑이띠, 범띠 혈액형에 따른 운세가 궁금하다면?

 

혈액형에 따른 호랑이의 운세

 



A형 
적극적이면서 소극적인 두 가지 성격이 혼재하는 혈액형이 바로 A형이다.

이러한 성격은 A형인 범띠에게서 더욱 복잡하고 교차적으로 나타난다.


어떤 때에는 적극적이고 쾌활하고 낙천적이며 자유분방하고 생기발랄하여 단체에서 이목을 끄는 핵심 인물이 되기도 한다.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낙으로 여겨 여러 사람의 환심을 사지만 속으로는 극히 보수적이고 일반적이다.

쾌활한 성격도 겉보기에만 그런 것이고 속으로는 친구에 대한 친절도 분명한 경계선이 있다.

성격이 쾌활하지만 어떤 때에는 몹시 부끄러워하기도 한다.


한 마디로 범띠의 호방하고 쾌활한 성격도 있으며 또한 A형들의 보수적이고 내성적인 성격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음이 선량하고 친구나 가까운 사람들을 위하여 대담히 칼산에도 오르고 불바다에도 뛰어든다.

 

다른 사람의 말에 항상 신경을 쓰며 때로는 타인의 비평을 듣고 고민하기도 하고 의기소침해 하기로 한다.

 

지식과 능력, 인내심 등이 일반 사람들의 그것을 초월하며 체육 등에서 쉽게 성공할 수 있다.

공상계나 은행계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둘 수 있다.

B형 
혈액형이 B힘이며 범띠인 사람들은 성격이 명랑하고 개방적이며 비관하는 법이 없다.

그들은 자신의 관점을 남에게 알려줄 줄 알고 공명정대하고 적극적이며 음모를 꾸미지 않는다. 

B형인 사람들은 친구 사귀기를 좋아하고 고통과 즐거움을 그 친구와 함께 한다.

천진하고 활발하여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각계 각층에 친구가 있다.


비록 범띠에 속하는 사람들의 능력과 투지, 행동력은 다른 사람들 못지 않지만 이들의 제일 큰 결점은 계획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들은 어떤일을 하든지 아무 계획도 세우지 않고 집중력도 부족해서 성공하기가 무척 힘들다.

하지만 아무리 사기를 당하거나 실패하더라도 매우 강한 의지로 즉시 쾌활함을 회복한다.


한마디로 범띠이며 B형에 속하는 사람들은 사교에 능하고 친구를 잘 사귀며 언제나 쾌활하다.

그러나 계획적인 사교활동과 목적성이 있는 교제가 부족하고 일을 행함에 있어서 정확한 계산을 하지 못하고 지도력과 정책이 부족하다.

맹목적이어서 하늘의 운에 따르는 일면이 있다.

 

B형이며 범띠인 사람들은 이 점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서 모든 일에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해야만 어떠한 일을 하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AB형 
혈액형이 AB형이고 범띠인 사람들은 자신의 직관력으로 신구와 적을 분별한다. 이들은 정직하고 새로운 친구 사귀기를 좋아한다. 그리고 친구 
가 곤경에 처했을 때 힘껏 도와주며 성심껏 일을 해주지만 다른 사람에게 
폐 끼치는 것을 싫어한다.


항상 자신감에 넘치며 다른 사람의 실수에 대해서는 정면으로 비평한다. 말재주가 있어 조리 있게 비판하므로 상대방은 진심으로 그 말을 받아 들이며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된다.


생활이 낙천적이고, 항상 근심에 싸여 있거나 하늘을 원망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자신 역시 비애에 잠겨 있거나 세상을 원망하지 않는다.

세상에 대하여 자신감이 넘치고 주위의 일체에 대하여 즐거움으로 충만되어 있어 생활에 즐거움을 찾고 자신의 삶을 사랑해 모든 사람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주며 이러한 선량한 마음으로 많은 친구들을 얻게 된다.

 

정력이 왕성하지만 한 가지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일을 한다.

전문가나 명인들과 경쟁하기를 즐기기 때문에 늘 실패와 좌절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천성적으로 쾌활하고 근심이 없는 성격이기 때문에 재빨리 원상태로 회복하여 일을 시작한다.

만약 마음을 한 곳으로 집중하여 사업을 하면 오래지 않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0형 
혈액형이 O형이며 범띠인 사람들은 성격이 소탈하고 쾌활하다.

소박하고 어린아이들처럼 단순하여 자기를 감출 줄 모른다.

천성적으로 낙천적 이어서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다른 사람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곤경에 처하게 된다.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친구 사귀기를 즐기며 무슨 일이나 열심히 한다.

단체 여행이나 집회 같은 환동에 참가하기를 대단히 좋아한다.

 

정서가 불안정하고 변화가 심한 것은 이들의 최대 특징이다.

금방 사귄 친구에 대하여 늦게 사귄 것을 후회하다가도 며칠이 지나지 않아 또 새로운 친구를 사귄다.

이처럼 비록 친구가 많다고는 하지만 지기를 사귀기는 매우 힘들다.


모험심이 풍부하고 정의감이 강하다.

정의를 위해서라면 가리는 것 없이 분투하지만 때로는 치밀한 생각이 없기 때문에 실패하기도 한다.

 

명예를 중히 여기고 청렴하기 때문에 자기가 밑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때로는 자기가 믿지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일을 계속해 나간다.

옆사람들이 어떻게 하건 계속 자기의 길로 나아간다.

청렴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여러 번 잃게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