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흰색이 강조된 꿈, 은색이 강조된 꿈, 녹색이 강조된 꿈, 전체적으로 밝게 빛나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색상을 본 꿈, 꿈 전체가 어둡거나 희미하게 느껴진 꿈, 금색이 강조된 꿈, 붉은색이 강조된 꿈, 검은색이 강조된 꿈, 파란색이 강조된 꿈, 감색이 강조된 꿈, 노란색이 강조된 꿈, 보라색이 강조된 꿈, 분홍색이 강조된 꿈, 회색이 강조된 꿈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바로

색깔 꿈 해몽

입니다 :)

 

14가지 색깔 꿈해몽

 

오늘 여러분이 색깔 꿈을 꾸셨다면

 

지금부터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색깔 꿈 해몽 총정리

 

★ 흰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흰색은 기본적으로 소박·엄격·순결·처녀성·쇄신·항의·신천지·결백·산뜻함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의미를 갖고 있지만 보답받지 못하는 현실이 강조된다.
예컨대, 연애를 동경하면서도 소심하여 이를 행동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 은색이 강조된 꿈
은색은 마음의 만족감을 나타낸다.
교양이나 지성에 대한 자신이 넘지고, 운세도 스스로 끌어당길 수 있는 그런 사람이 꿀 수 있는 꿈이다.

★ 녹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녹색은 생명력·시기·질투·나약·애착·초창기·유아기·성장·풍요로운 정신생활 등을 암시한다.
특히 애정면에 있어서는 단계를 거쳐 깊어져 가는 그런 타입이다.
대체적으로 행운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 전체적으로 밝게 빛나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색상을 본 꿈
연애운이나 건강운, 또는 성공운 등이 순조롭게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색상이 선명할수록 좋은 암시이며, 영적으로도 고차원적인 꿈이다.
그리고 이로써 전세에 대한 단서나 근거를 간파할 수도 있다.

★ 꿈 전체가 어둡거나 희미하게 느껴진 꿈
이는 좋지 못한 암시이다.
연애운·건강운·인기운·성공운 등의 하강을 나타내고 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주의해야 할 시기이다.

★ 금색이 강조된 꿈
금색은 미지의 능력을 암시한다.
이 꿈의 경우 계시가 많이 내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으로부터 특별한 능력을 받게 될 때 꾸는 꿈으로, 인생에서 한 번 있을까 말까 할 정도로 좀처럼 꾸기 힘든 꿈이다.

★ 붉은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붉은색은 정열을 상징한다.
당신이 꿈속에서 붉은 옷을 입었다거나 붉은 꽃이 강조되어 보였다면, 당신이 정열가임을 나타내거나, 또는 지금이야말로 정열적인 행동이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한다.
기본적으로 붉은색에 관한 꿈은 정열·충성심·연정·공격심·정조관·난폭함 등을 상징한다.
그리고 붉은 글씨는 휴식이나 거세, 또는 단체에서 당신이 제외될 것을 의미하며, 붉은 옷은 신분의 귀함이나 모함·흥분·싸움·상해·사망을 상징한다.


★ 검은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검은색은 암담·무의미·불쾌·불길·음탕·죽음·자비·부도덕·강함·권력이나 더럽혀진 마음을 상징한다.
운수가 강하기 때문에 스스로의 힘으로 사랑이나 권력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매력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완전히 검은색이 아니라 거무스름한 색이라면 고통이나 슬픔 쪽이 강조되므로 주의해야만 한다.

★ 파란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파란색은 지성을 상징하며, 침착한 성격이나 지성적인 인생관을 가진 사람이 자주 꾸는 꿈이다.
꿈속의 연인이 푸른 셔츠를 입고 있었다면, 연인 관계가 아니라 친구 관계에 더 가까운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이 꿈은 기본적으로 초년·정력·젊음·방랑·투명·상쾌·명랑·신선미·박애주의 등을 상징한다.

★ 감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감색은 의무감이나 이성, 또는 논리적 사고 등을 상징한다.
당신이 완수해야만 할 일이 있으니 사명을 잊지 말라는 꿈의 예시이다.
그런대로 사업운은 있지만, 심신이 지쳐 있어서 좀 쉬고 싶다든가, 긴장감을 잃은 시기에 꾸어지는 꿈이다.

★ 노란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노란색은 응석이나 자기주장, 버릇없음을 나타낸다.
당신이 꿈속에서 노란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남의 눈에 띄고 싶어 하는 당신의 마음을 반영한 꿈이다.
만일 상대 이성이 노란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그 사람에게 응석 부리고 싶은 마음이 당신에게 있다는 신호이다.
노란색은 기본적으로 사랑·존경·성숙·애정·애착·인기 등을 상징한다.
누런색을 띤 동물은 정상적인 사람의 동일시이고, 누런색의 과일은 성숙된 일이나 오래된 일 등을 나타낸다.

★ 보라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보라색은 겸손·아늑함·존경·수줍음·선동, 그리고 고귀한 마음, 도도함, 이상 등을 상징한다.
당신에게는 무슨 일에 있어서나 높은 이상을 따름으로써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못할 것 같다.
대인 관계에 좀 더 신경을 기울이라는 꿈의 암시이다.

★ 분홍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분홍색은 연애·명예·기쁨·애착·부귀·공로·선동·호강 등을 상징하며, 고향이나 의뢰심을 나타낸다.
이 꿈은 남에게 의지하고 싶다거나 응석 부리고 싶다는 어린 감정이 특징이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그런 당신을 감싸 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이다.


★ 회색이 강조된 꿈
꿈속에서의 회색은 무력감·권태감 등을 상징한다.
지금 당신은 성공운·연애운·건강운·인기운 등이 하강하거나, 또는 정체되어 있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사업장, 어떤 기관이나 단체, 신문 잡지의 지면, 사건의 현장 등을 나타낸다.

 


오늘은 색깔 꿈 해몽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