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존경하는 옛 선생님을 보는 꿈, 초등학교 때의 선생님을 보는 꿈,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서 만나는 꿈,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이는 꿈,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니는 꿈,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이는 꿈,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자신이 학생을 통솔하는 꿈,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자기에게 다가오는 꿈, 선생님이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하는 꿈,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바로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해몽

입니다 :)

 

 

오늘 여러분이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을 꾸셨다면

 

지금부터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해몽 총정리

 

★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입니다.
따라서 특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 존경하는 옛 선생님을 보는 꿈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협조자가 생길 징조입니다.

★ 초등학교 때의 선생님을 보는 꿈
자신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지혜로운 협력자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서 만나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자신에게 어떠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이는 꿈
학생은 두뇌가 계발되어,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될 징조입니다.

★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니는 꿈
모범적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이는 꿈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을 암시합니다.

★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어떤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고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입니다.
실제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자신이 학생을 통솔하는 꿈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기의 연구 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입니다.

★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자기에게 다가오는 꿈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 선생님이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입니다.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꿈의 교훈입니다.


★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하는 꿈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현역 군인의 꿈속에 교감 선생님이 나타나면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
존경할 만한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될 징조입니다.



오늘은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 해몽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