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지와 함께 걸었던 꿈,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것을 보는 꿈, 온몸에 피로 범벅인 거지꼴의 사람을 본 꿈, 꿈속에서 거지를 만나는 꿈, 자신이 거지가 되어 있는 꿈,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며 도와주는 꿈, 환자가 자기 집에 찾아와서 구걸하는 꿈, 장애우의 몸에서 빛이 난 꿈, 자기가 장애우가 된 꿈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바로

거지를 도와주는 꿈 해몽

입니다 :)

 

 

오늘 여러분이 거지를 도와주는 꿈을 꾸셨다면

 

지금부터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거지를 도와주는 꿈 해몽 총정리

 

★ 거지와 함께 걸었던 꿈
외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개선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 징조입니다.

★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것을 보는 꿈
신분이 몰락하거나 고독한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 온몸에 피로 범벅인 거지꼴의 사람을 본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닥치고 침체 상태에 빠져서 자신감을 상실하게 될 징조입니다.

★ 꿈속에서 거지를 만나는 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 자신이 거지가 되어 있는 꿈
지위의 하락, 고립, 신분의 몰락 등과 관계가 있으므로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며 도와주는 꿈
평소 마음속에 품고 있던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 환자가 자기 집에 찾아와서 구걸하는 꿈
전도사나 선교사, 선전원 등의 방문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 장애우의 몸에서 빛이 난 꿈
병이 점점 더 악화되어 갈 징조입니다.
그러나 만일 그 빛이 황금색이었다면 어떤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해몽] - 빛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 총정리

 

빛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 총정리

아파트 층층마다 불이 환히 켜져 있는 꿈, 침실에 빛이 스며드는 꿈, 빛을 보니 마음이 밝아지는 꿈, 가로등 밑에서 일을 하거나 서 있는 꿈,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전깃불이..

linimini.tistory.com


★ 자기가 장애우가 된 꿈
꿈과는 반대로, 만사가 형통할 징조입니다.


오늘은 거지를 도와주는 꿈 해몽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