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와 함께 다정히 앉아 있는 꿈, 아내를 꼭 껴안아 준 꿈, 아내와 함께 불고기를 먹는 꿈, 아내와 함께 죽었다가 살아난 꿈, 아내가 신나게 웃는 꿈, 아내와 싸우다 웃다 한 꿈, 아내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아내가 바가지를 긁던 꿈, 아내와 함께 길을 걷던 꿈,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시집간 꿈, 아내와 함께 빗속을 걷던 꿈, 아내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아내와 함께 쇼핑을 하는 꿈, 아내와 서로 다른 길로 가는 꿈, 아내와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 아내와 함께 수영하다가 둘 중 한 사람이 빠져 죽는 꿈, 아내와 함께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꿈, 아내와 함께 야유회나 운동회에 참석하는 꿈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바로

아내와 술을 마시는 꿈 해몽

입니다 :)

 

아내

 

오늘 여러분이 아내와 술을 마시는 꿈을 꾸셨다면

 

지금부터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내와 술을 마시는 꿈 해몽 총정리

 

★ 아내와 함께 다정히 앉아 있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 아내를 꼭 껴안아 준 꿈
아내로 인해 가정의 평화와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불고기를 먹는 꿈
뜻밖의 재물이 많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죽었다가 살아난 꿈
곤경에 처했던 문제가 해결될 암시입니다.

★ 아내가 신나게 웃는 꿈
뜻밖의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 아내와 싸우다 웃다 한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어려운 중에서도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부부간에 다툼이 생겨 이별할 암시이니 특별히 서로 조심해야 합니다.

★ 아내가 바가지를 긁던 꿈
사소한 다툼이나 성가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길을 걷던 꿈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시집간 꿈
아내가 죽는 일이 생길 흉몽이니만큼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 아내와 함께 빗속을 걷던 꿈
고궁이나 유적지에 부부가 함께 여행할 암시입니다.

★ 아내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직장에서 성공하거나 사업이 확장될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쇼핑을 하는 꿈
아내에게 선물을 주거나 받을 징조입니다.

★ 아내와 서로 다른 길로 가는 꿈
부부간에 서로 의견 다툼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 아내와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
아내와 사소한 일로 다툴 징조입니다.

★ 아내와 함께 수영하다가 둘 중 한 사람이 빠져 죽는 꿈
가정에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이니 길몽입니다.


★ 아내와 함께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꿈
사회단체에서 파티에 초청해 올 기분 좋은 암시입니다.

★ 아내와 함께 야유회나 운동회에 참석하는 꿈
멋진 파트에 초대받을 암시입니다.

 

 


오늘은 아내와 술을 마시는 꿈 해몽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